
25년 전통의 독일 청소전문 브랜드

독일직접판매협회(BDD)는 독일 프리미엄 청소솔루션 전문기업 제마코(JEMAKO)의 신규 회원 가입을 공식 발표했다. 제마코는 25년 넘게 ‘메이드 인 독일’ 기반의 지속 가능한 청소용품을 제공해온 브랜드로, 투명하고 공정한 직접판매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와의 신뢰를 구축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요헨 클라우스니처(Jochen Clausnitzer) BDD 전무이사는 “제마코를 BDD의 새로운 회원사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지속 가능한 제품, 자원에 대한 책임감 있는 접근, 그리고 정직한 유통구조를 갖춘 제마코는 우리 협회와 회원사들의 가치 및 목표에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환영의 뜻을 밝혔다.
아이다 리즈보(Aida Rizvo) 제마코 CEO는 “이번 BDD 가입은 제마코에게 매우 중요한 진전이며, 윤리적이고 투명한 구조를 고수해온 우리의 철학을 다시 한번 강조하는 계기가 됐다”며 “BDD가 지향하는 진정성, 공정성, 그리고 청정한 파트너십 정신은 제마코의 핵심 가치이기도 하다. 우리는 BDD 네트워크의 일원으로서 직접판매 산업의 미래지향적 발전에 적극 기여하고, 협회 회원들과 함께 신뢰받는 유통문화를 더욱 강화해 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BDD는 회원사들이 자발적으로 협회가 제정한 ‘직접판매 행동강령(Verhaltensstandards)’을 준수할 것을 요구하고 있으며, 이 강령은 소비자, 판매자, 경쟁사 모두에게 책임 있고 공정한 시장 행태를 보장하기 위한 기준을 제공한다. 이러한 행동 기준은 직접판매 산업에서의 품질, 투명성, 그리고 윤리적 신뢰를 나타내는 중요한 척도로 자리 잡고 있다.
<독일직접판매협회 6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