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낮과 밤의 균형 유지에 도움 주는 건강기능식품

파트너코코리아(유)(대표 타일러브린튼존스)가 현대인의 생활 패턴에 맞춰 낮과 밤의 밸런스를 고려한 신개념 건강기능식품 ‘데이 드롭스&나이트 드롭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시간대별 건강 관리를 돕는 제품으로 각각 아침과 저녁에 맞춰 섭취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데이 드롭스(Day Drops)’는 1일 3회, 식사 전 섭취하는 제품으로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체내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에 도움을 주는 크롬 및 비오틴이 주된 기능성 원료다. 여기에 타히티 노니, 흰강낭콩, 카카오, 과라나 등 식물성 부원료가 함유되어 하루의 에너지 밸런스를 자연스럽게 지원한다.
반면, ‘나이트 드롭스(Night Drops)’는 취침 전 섭취하는 제품으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테아닌 220mg이 주요 기능성 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타히티 노니, 레몬밤, 홀리바질, 동충하초 등 식물성 부원료가 더해져 하루의 마무리를 편안하게 도와준다.
두 제품 모두 액상형 개별 포장으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며, 규칙적인 건강 습관을 기르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특히 ‘리셋(Reset)–버닝(Burning)–유지(Maintain)’의 3단계 컨셉으로 구성돼, 소비자가 하루의 리듬을 효과적으로 회복하고 유지하도록 설계됐다.
파트너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단순한 기능성 제품을 넘어 삶의 균형을 위한 웰니스 솔루션”이라며 “과학과 자연의 조화를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하루를 응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