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건강한 루틴 지원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승욱)가 지난 4월 8일 진천 국가대표 훈련장에서 대한역도연맹 선수단 및 코치진을 대상으로 뉴트리션 트레이닝 세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역도연맹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선수들의 퍼포먼스 향상과 건강 증진을 목표로 허벌라이프 제품의 효과적인 활용법은 물론 스포츠 뉴트리션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노하우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세션은 ▲제품 및 영양 교육 ▲질의응답 ▲제품 체험 ▲제품 전달식 등으로 구성되어 선수 및 코치진이 실질적인 정보를 얻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으로 채워졌다.
교육 세션에서는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전문 트레이너가 허벌라이프의 대표 뉴트리션 제품 및 효과적인 제품 활용 팁 등을 소개하고, 운동선수에게 필요한 균형 잡힌 영양 섭취법을 전달했다. 이후 질의응답 및 허벌라이프의 대표 제품을 체험하는 시간이 마련됐으며, 트레이닝 종료 후에는 한국허벌라이프 박경미 상무가 직접 허벌라이프의 제품을 전달하며 선수들의 도전을 응원하기도 했다.
한국허벌라이프와 대한역도연맹은 2023년 11월 처음 인연을 맺은 뒤, 올해 3월 다시 한번 연간 후원 협약을 체결하며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해오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월 14일 열린 대한역도연맹 주관 ‘2023년도 우수선수·단체·유공자 시상식’에서 감사패를 수상해 국내 역도 발전 지원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기도 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박경미 상무는 “스포츠 뉴트리션은 선수들의 체력관리, 퍼포먼스, 회복 등 많은 부분에 있어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이번 교육 세션이 선수와 코치분들에게 모두 유익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전문성을 바탕으로 역도 국가대표 선수들이 세계 무대에서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대한역도연맹을 비롯해 대한장애인역도연맹,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야구선수 구자욱, 이의리 등 국내 다양한 스포츠 행사, 종목 및 선수에 대한 후원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