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DS News

허벌라이프, ‘2025 가정의 달 선물세트’ 한정 판매

By 2025년 04월 16일No Comments

활력 충전부터 면역 관리까지, 건강 목표별 맞춤형 구성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승욱)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2025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025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한국허벌라이프의 주요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목표별 맞춤형 선물 구성을 제안한다. 봄철은 일교차, 꽃가루, 미세먼지 등으로 건강 관리가 중요한 시기인 만큼, 활력 증진·수분 보충·면역력 관리 등 목적에 따른 제품 구성과 휴대성, 섭취 편의성을 고려한 브랜딩 굿즈, 그리고 봄을 닮은 포근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먼저, ‘프리미엄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선물세트’는 바쁜 일상 속 에너지 충전과 활력 증진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아가리쿠스 세 가지 원료를 배합해 일상에 활기와 에너지를 더해줄 수 있는 ‘트리플 헬스 드링크’(일반식품) 10병으로 구성됐다. 카네이션과 봄의 화사함을 담아낸 패키지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선물로도 손색없다.


나른한 봄에 수분 보충 및 활기찬 일상을 선물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허브티타임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허브티타임 선물세트’는 녹차, 홍차, 카다몬, 히비스커스 등 허브 추출 성분이 들어있는 상쾌한 맛의 ‘허벌 베버리지’와 과라나를 함유해 활력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엔-알-지 티’로 구성됐으며, 간편한 휴대 및 섭취를 돕는 휴대용 파우더 용기와 휴대용 티 용기도 함께 제공된다.


면역 관리를 위한 ‘면역 에너지 플러스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 해당 선물세트는 ‘마이뮨 플러스’ 10포와 ‘리프트오프’ 오렌지향과 레몬라임향 각 10정, 그리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바이올렛 컬러의 스테인리스 보온 보냉병으로 구성됐다. ‘마이뮨 플러스’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주성분으로 비타민 C, D, 셀렌, 건조효모 등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분말형 개별 스틱포장 제품으로 간편하게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다. 무설탕 발포정 비타민 제품인 ‘리프트오프’는 비타민 B1, B2, B6, B12, 비타민 C, 나이아신, 비오틴, 판토텐산을 주성분으로 타우린, 인삼, 녹차 추출물 등을 부성분으로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외에도 선물 포장 시 활용할 수 있는 ‘Formula 1(포뮬라1) 건강한 식사’의 기프트 박스 5개를 1세트로 판매하는 실속형 구성도 준비되어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은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와 애정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허벌라이프의 ‘2025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통해 가족과 친구 등 가까운 이들에게 건강을 선물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2025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디스트리뷰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공유하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