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DS News

뉴스킨, 희망 도서관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진행

By 2025년 05월 23일No Comments

‘포스 포 굿 데이’ 맞아 선의의 힘 실천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가 지난 5월 22일 ‘포스 포 굿 데이(Force for Good Day)’의 일환으로 광주광역시 새날학교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뉴스킨 ‘포스 포 굿 데이’는 기업 사명인 ‘선의의 힘’을 실천하고자 매년 본사 설립을 기념해 진행하는 글로벌 봉사활동이다. 올해는 제29호 희망 도서관 ‘새날 도서관’이 기증된 새날학교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뉴스킨 코리아 임직원 및 회원 자치 봉사 단체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 회원 등 30여명은 ’모두의 색으로 채우는 새날학교’를 주제로 학교 외부 벽면에 벽화를 그리며 학생들의 교육 환경 개선에 나섰다.


뉴스킨은 포스 포 굿 후원회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고 있다. 그 중 희망 도서관은 낙후된 도서관 시설을 개선하고 작가와의 만남, 팝업북 만들기, 책 공연 등 다양한 독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활동이다. 현재까지 전국 29개 초등학교에 희망 도서관을 개관해 미래 세대인 아이들의 꿈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올해도 포스 포 굿 데이를 맞아 우리 아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자라고 학습할 수 있도록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뉴스킨 희망 도서관이 아이들에게 더 큰 세상을 향한 문이 될 수 있도록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공유하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