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Brand StoryDS News

“2025 썬라이더 컨트리 서밋 성황리에 열려”

By 2025년 12월 03일No Comments

글로벌 임원진 방한…“한국의 잠재력 다시 확인”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유)(지사장 이재윤)가 지난 11월 20일 강남 라움아트센터 갤러리홀에서 ‘2025 썬라이더 컨트리 써밋(Beyond Elevation)’을 성대하게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위해 써니 보이틀러 썬라이더인터내셔날 회장과 에릭 첸 글로벌 제조책임자, 김세헌 북미&한국 총괄 사장이 한국을 찾았으며, 약 500명의 회원들이 함께했다.

올 한 해 동안 썬라이더 회원들이 쌓아온 노력과 그 성과를 돌아보며, 다시 한번 폭발적인 성장을 향한 방향과 비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자리였다. 행사장은 이러한 분위기로 뜨겁게 달아올랐고,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참석한 썬라이더 글로벌 임원진이 등장하자 큰 환호와 박수가 쏟아지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서 테이푸 첸 박사는 한국 회원들을 위한 특별 영상 메시지를 전하며, “지난 6월 인천 인스파이어 호텔에서 열린 ‘2025 그랜드컨벤션’을 통해 한국 시장의 저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를 새로운 도약의 발판으로 삼아 썬라이더의 우수한 제품과 견고한 사업 기회를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성공의 기쁨을 함께 나누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써니 보이틀러 회장은 한국 회원들을 향해 앞으로의 비전을 제시하며, “한국 시장의 성장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에 말레이시아에서 열리는 ‘2026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에 많은 한국 회원들이 참가해 썬라이더의 눈부신 성장을 직접 경험하고 동참해달라”고 당부했다.

에릭 첸 글로벌 제조책임자는 한국 출시를 앞둔 ‘뉴플러스 심플리 허브’와 ‘프로틴 플러스 초코릿 민트’의 강점을 소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텍사스 생산 공장의 첨단제조 시스템을 설명하면서, 연구, 개발, 생산을 모두 자체적으로 수행해 전 세계 시장에 공급하는 썬라이더의 제품 경쟁력과 기술적 우수성을 강조했다.

 (왼쪽부터) 써니 보이틀러 회장, 에릭 첸 글로벌 제조책임자, 김세헌 북미&한국 총괄 사장, 이재윤 지사장(사진: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또한 김세헌 북미&한국 총괄 사장은 최근 ‘2025 뷰티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수상한 ‘닥터첸 어반쉴드 너리싱 세럼’의 뛰어난 품질을 강조하며, 미국의 유명 인플루언서인 산드라 베가라(Sandra Vergara)가 직접 사용 후 SNS에 게시한 내용을 소개해 제품의 신뢰도를 더했다. 이어 세계적 매체인 ‘뷰티 뉴스 NYC’에서 에디터스 초이스로 선정된 ‘캔데슨 언드아이 마스크’, ‘캔데슨 쉬어 글로우 듀 밤’을 언급하며, 글로벌에서 날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썬라이더 뷰티 제품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다시 한번 부각했다.

아울러 이재윤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지사장은 제품의 노하우, 우수한 생산시설, 빈틈없는 사업플랜 등 모든 것이 준비된 썬라이더의 성장과 발전은 이미 예견된 흐름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제 더 큰 도약을 향해 나아갈 일만 남았다며, 새로운 성공을 향한 여정을 회원들과 끝까지 함께하겠다고 다짐했다. 또 2026년에는 모두가 한 목표를 바라보며 더욱 힘차게 전진하자고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참석 회원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로 ‘시크릿 박스 무료증정’ 행사가 진행됐으며, 당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 행사에는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져 약 1시간 만에 현장에서 모두 소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사전행사로 마련된 야외 신제품 체험존과 시음, 시식 부스에도 많은 회원들이 몰리며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SNS 인증 선물 이벤트와 포토존에서는 그룹별로 사진을 찍고 즐거운 순간을 공유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는 시간도 이어졌다.

공유하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