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Brand Story신제품

소노란 사막 여왕벌의 장수 비결을 담은 자연의 걸작

By 2025년 12월 11일No Comments

“포에버 로얄젤리로 여왕벌처럼 활력 넘치는 삶을”

▷ 사진: 포에버코리아

포에버 리빙 프로덕츠의 ‘포에버 로얄젤리’는 여왕벌의 장수 비결로 알려진 로얄젤리를 담아 현대인의 건강 관리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여왕벌만이 섭취하는 특별한 물질인 로얄젤리에는 10-HDA로 불리는 특이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 성분은 오직 여왕벌에게만 공급되어 일벌보다 수명을 50배 이상 늘리고, 매일 수천 개의 알을 낳을 수 있는 압도적인 생식 능력과 활력을 부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포에버 리빙 프로덕츠는 “포에버 로얄젤리는 이 핵심 성분인 10-HDA 함량을 높게 유지하며, 로얄젤리의 진정한 가치를 그대로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10-HDA는 신체의 활력 증진 및 면역력 강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에는 단백질과 미네랄, 필수 아미노산 등 인체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 성분도 함께 포함돼 있다. 이러한 풍부한 영양 밸런스는 신체 전반의 면역력 증진과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일상을 되찾는 데 기여한다.

포에버 로얄젤리는 멕시코와 미국 국경에 걸쳐 있는 소노란 사막 지역의 오염되지 않은 청정 환경에서 관리된 벌집에서 수확된다. 회사 측에 따르면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채취된 로얄젤리는 그 순도와 품질 면에서 최고의 가치를 보장한다.

아울러 포에버 리빙 프로덕츠는 자체 생산·유통 관리 시스템을 통해 불필요한 유통 비용을 최소화해 프리미엄 로얄젤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고 있다.

포에버 리빙 프로덕츠는 “포에버 로얄젤리가 피로감이 잦은 직장인, 면역력 강화를 원하는 소비자, 영양 불균형이 걱정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정제 형태로 제공돼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밝혔다.

공유하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