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DS News

뉴스킨, 선천성 심장병 아동 의료 지원 확대

By 2025년 02월 27일No Comments

상하이에서 기부 행사 개최

뉴스킨이 선천성 심장병을 앓고 있는 아동들의 의료 지원을 더욱 강화한다. 2월 23일 상하이 교통대학교 의과대학 부속 신화병원에서 ‘뉴스킨 중화 아동 심장병 기금’ 기부 행사 및 환아 방문 활동이 열렸다. 이번 행사는 뉴스킨그룹, 상하이시 자선재단, 신화병원이 공동 주최했으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의 선천성 심장병 아동들에게 의료 지원을 제공하고, 이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기부식에서 뉴스킨 중화 아동 심장병 기금은 상하이시 자선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이 기금은 선천성 심장병을 가진 경제적 취약 계층 아동들의 수술 치료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행사에는 저우산산(周珊珊) 상하이시 자선재단 부이사장, 리진쑹(李劲松) 신화병원 부원장, 천쑨(陈笋) 신화병원 소아심장센터 주임이 참석했다.

또한 장후이린(姜惠琳) 뉴스킨 아시아 지역 사장, 셩즈런(盛子人) 뉴스킨 대중화권 성장 전략 및 중국 시장 마케팅 부사장, 장신옌(张新艳) 뉴스킨 중국 법무 및 대외협력 부사장, 콩위안(孔元) 뉴스킨 중국 사업 파트너 개발 부사장 등 뉴스킨의 주요 관계자들도 함께했다. 전국 각지에서 온 뉴스킨 자선 기부 및 봉사 프로그램 ‘러산후이(乐善汇)’ 기부자들도 자리해 따뜻한 나눔의 순간을 함께했다.

장후이린 뉴스킨 아시아 지역 사장은 “상하이시 자선재단의 전문적인 지원 덕분에 2008년 기금 설립 이후 중국 본토, 홍콩, 대만에서 1만 5,000건 이상의 수술을 지원했고, 41만 3,000명 이상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무료 건강 검진을 제공할 수 있었다”며 “이번 기부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상하이시 자선재단과 함께 ‘선(善)의 힘’을 확산시키며 더 많은 환아들에게 희망과 힘을 전달하겠다”고 강조했다.

현재까지 뉴스킨 중화 아동 심장병 기금은 총 1억 5,600만 위안(약 310억 원)을 조성했으며, 이를 통해 1,185명의 의료진을 훈련하고, 중국 내 소아심장 치료 수준을 향상시키는 등 지속적인 사회적 기여를 해왔다.

<뉴스킨 중국 2월 24일>

공유하기

Leave a Reply